유란시아서 재단 번역본 한국어 사이트            

상물질계 구체들
(Morontia Spheres)
 

 

48:0.2 (541.2) 지역 우주 생애에서 여러 단계에 연장되는 상물질 생명은 물질 필사자가 영 세계의 문턱에 이를 수 있는, 유일하게 가능한 접근 방법이다. 죽음이, 물질 몸의 자연스런 분해가, 무슨 요술을 지녔기에, 그렇게 간단한 걸음이, 한 순간에 필사의 물질 지성을 완전해진 불사의 영으로 변화시킬 것인가? 그러한 믿음은 다만 무지한 미신이요, 듣기 좋은 꾸민 이야기일 뿐이다.

 

48:1.5 (542.2) ...네가 네바돈의 상물질 인생을 거칠 때, 참을성 있고 솜씨 있는 바로 이 상물질 동력 감독들은 연달아서 너에게 상물질 몸을 570개나 마련해 줄 터인데, 이것은 각각 네가 진보하는 변화의 한 단계이다. 물질 세계를 떠날 때부터, 네가 구원자별에서 제1 단계 영으로 구성될 때까지, 너는 올라가는 상물질 변화를 따로 꼭 570번 거칠 것이다. 이 가운데서 8번은 체계에서, 71번은 별자리에서, 그리고 491번은 구원자별의 여러 구체에서 머무르는 동안에 일어난다.

* 일곱 저택 세계에서 승천자는 일곱번의 상물질 몸을 수여받는다. 그리고 예루셈에서도 다른 상물질 몸을 받는다. (체계에서 8번)

* 승천자는 에덴시아와 에덴시아의 770 세계에서도 상물질 몸을 받는다. (별자리에서 71번)

* 구원자별과 둘러져 있는 490세계에서 새로운 상물질체로 변화되며, (지역우주에서 491번)
엔사 소구역에서 첫번째 영단계가 된다.

▲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