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란시아서 재단 번역본 한국어 사이트            

최후자 세계
(Finaliter world)
 

 

45:1.2 (509.5) 1번. 최후자 세계. 여기는 지역 체계의 최후자 군단 본부이며, 필사자를 승천시키는 계획에 아주 완전히 전념하는 접대 세계, 곧 일곱 저택 세계에 둘러싸여 있다. 일곱 저택 세계의 어느 곳에 거주하는 자도 최후자 세계에 접근할 수 있다. 이 순례 여행에서 수송 세라핌은 하늘 가는 인격자들을 오가며 나르며, 이 여행은 과도기 필사자가 궁극의 운명에 관한 믿음을 키우도록 설계되어 있다. 최후자 및 그들의 구조물은 보통, 상물질 시력에 잡힐 수 없지만, 이따금, 에너지 변압자와 상물질 동력 감독들이 순간적으로 너희로 하여금 이 높은 영 인격자들을 얼핏 보게 만들 때, 너희는 흥분하고도 남을 것이다. 이들은 파라다이스로 올라가는 일을 실제로 마쳤고, 너희가 엄청난 사업을 마쳐도 좋고 또 마칠 수 있다는 것을 보장하는 서약으로서, 너희가 이 긴 여행을 시작하는 바로 그 세계들로 돌아왔다. 저택 세계의 체류자는 누구나 최후자를 눈으로 보여주는 이 집회에 참석하려고, 적어도 1년에 한 번 최후자 구체로 간다.


 

예루셈 둘레의 일곱 저택 세계인 최후자 세계

 

47:2.3 (532.1) 육아원 세계에서, 보호 받고 있는 아이들은 그들이 조절자를 가졌는가 가지지 않았는가에 따라서 분류되는데, 이는 조절자가 시간 세계와 똑같이, 이 물질 아이들에게 깃들려고 오기 때문이다. 조절자를 받을 나이가 되지 않은 아이들은 다섯 명씩 가족을 이루어서 보살핌을 받고, 이들은 1살 이하부터 대략 5살, 곧 조절자가 도착하는 나이까지이다.

47:1.2 (530.6) 최후자의 세계는 비록 지극히 물리적으로 아름답고 뛰어나게 상물질로 치장된 구체이지만, 활동의 중심에 자리잡은 큰 영(靈) 거처, 곧 최후자의 성전은, 도움받지 않은 물질 눈이나 초기 상물질 눈에 보이지 않는다. 그러나 에너지 변압자는 이 실체들 가운데 많은 것을 하늘 가는 필사자의 눈에 보이게 해줄 수 있고, 이 문화 구체에서 저택 세계 학생들의 학급 집회가 있을 경우처럼, 때때로 그렇게 활동한다.
▲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