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란시아서 재단 번역본 한국어 사이트            

창조아들
(Michaels)
* 이미지 클릭하면 원본 이미지 (한글) 를 볼 수 있습니다. / * 이미지 자료출처 - http://lightandlife.org/
 

 

21:0.1 (234.1) 창조 아들은 시공에서 지역 우주의 창조자요 통치자이다. 아버지 하나님과 아들 하나님의 이중 기원을 가졌다. 완전한 신의 이상(理想)적 존재로 “하나만 얻은 아들”이다.

21:0.3 (234.3) 이 1차 파라다이스 아들들은 미가엘로서 성격화된다. 최상의 권한을 얻어 안정되었을 때, 그들을 주 미가엘이라 부른다. 미가엘은 그들의 계급과 성품을 지닌 첫째 아들의 명칭이다. (=영원한 아들)


21:1.3 (235.2) 창조 아들의 성품은 부모로부터 똑같이 얻는다. 그러나 미가엘의 활동을 지켜보건대, 어떤 창조 아들은 아버지를 더 닮았고, 어떤 창조 아들은 아들 하나님을 더 닮았다. 네바돈 행정을 보면, 그 창조 아들이 영원한 아들을 더 닮았다. 이것은 비판이 아니라, 사실의 기록이다.

33:1.3 (366.4) 우리의 창조 아들은 파라다이스의 영원한 아들이 구원자별에 몸소 계시다면 그가 행사할 것과 똑같이, 지역 우주의 본부에서, 영적으로 당기는 힘, 곧 영 인력(引力), 그보다 더한 것을 발휘한다. 이 우주 아들은 또한 네바돈 우주에 대하여 우주의 아버지가 성격화된 것이다. 창조 아들들은 칠중 신의 막강한 시공 속성이 마지막 능력-성격으로 집중한 것이다.

33:2.5 (367.7) 미가엘의 본부는 네바돈의 서울인 구원자별에 공식 위치가 있지만, 그는 별자리와 체계 본부, 그리고 개별 행성까지 방문하는 데 시간을 상당히 소모한다. 정기적으로, 그는 파라다이스로, 그리고 가끔 유버르사까지 여행하며, 거기서 옛적부터 늘 계신 이들과 의논한다. 그가 구원자별을 떠나 있을 때, 그의 자리를 가브리엘이 대신하며, 그때 가브리엘은 네바돈 우주의 대리(代理) 통치자로서 활동한다.

119:0.7 (1309.1) 네바돈 지역 우주는 자신 수여 봉사를 마친 한 창조 아들이 지금 다스린다. 진화하고 완전하게 되는 자기 우주의 광대한 영토 전체를 그는 공정하고 자비로운 최고 위치에서 다스린다. 네바돈 미가엘은 시공의 우주들에게 영원한 아들이 611,121번째 보낸 분이며, 그는 4천억 년쯤 전에 너희 지역 우주의 조직을 시작하였다. 미가엘은 유란시아가 지금의 모습을 갖추고 있을 때, 약 10억 년 전에, 첫 수여 모험을 준비했다. 그의 여러 수여는 약 1억 5천만 년의 간격을 두고 일어났고, 마지막 수여는 1천 9백 년 전에 유란시아에서 일어났다.
성경에서 미가엘은 네바돈의 군주가 아닌
대천사로서 자주 언급된다.
 
 
   
▲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