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란시아서 재단 번역본 사이트              
일러스트 유란시아서 1부 중앙우주와 초우주

일곱 으뜸 영들
(Master Spirits
)
* 이미지 자료출처 - http://lightandlife.org/
 

 

16:0.1 파라다이스의 일곱 으뜸 영(seven Master Spirits)은 무한한 영이 낳은 1차 성격자들이다.

16:0.2 이처럼 일곱 으뜸 영은 다음 일곱 가지 모습에 기원을 가지며, 그들 각자의 특성을 이끌어 낸다.

1. 우주의 아버지.
2. 영원한 아들.
3. 무한한 영.
4. 아버지와 아들.
5. 아버지와 영.
6. 아들과 영.
7. 아버지와 아들과 영.

16:2.2 아버지는 오직 아들을 통해서 말씀하고, 아버지와 아들은 오직 영을 통해서 합동으로 행동한다. 무한한 영은 오직 일곱 으뜸 영들의 목소리로 말씀한다.


 

13:4.6 일곱 으뜸 영의 집행부 거처는 실제로, 일곱 초우주와 바깥 공간의 관련된 지역들의 파라다이스 본부이다. 각 으뜸 영은 한 초우주를 주관하고, 이 일곱 세계는 각각 으뜸 영들 가운데 한 분에게 독점으로 배치되어 있다. 일곱 초우주의 행정, 파라다이스 이하의 행정에서 이 집행부 세계가 보살피지 않는 단계는 글자 그대로 하나도 없다.


15:10.1 초우주의 본부는 시공 영토의 높은 영적 정부가 있는 자리이다. 초우주 정부의 집행부는 삼위일체 회의에서 기원을 가지며, 최고의 감독을 맡는 일곱 으뜸 영 가운데 한 분이 직접 지휘한다. 그들은 파라다이스 권한을 가진 자리에 앉아서, 무한한 영의 일곱 특별 세계, 곧 파라다이스의 가장 바깥에 있는 위성들에 주둔하는 일곱 최상위의 집행자를 통하여 초우주들을 관리한다.

최상위의 일곱 집행자들 (The Seven Supreme Executives)

 

 

반영 영들(Reflective Spirits)

 

으뜸 영1번과 거울 영들

으뜸 영7번과 거울 영들

16:3.1 일곱 으뜸 영들의 성품은 본질적으로 다양하다. 이 성품의 다양성은 초우주 경영의 차이를 결정한다. 이 일곱 으뜸 영을 다음과 같이 설명할 수 있다:

16:3.2 으뜸 영 1번. 이 영은 제1 초우주를 주관하며, 그 성품은 우주의 아버지를 특별히 닮은 듯하다. 제1 초우주 본부에서 일곱 반영 영들과 언제나 직접 연락을 가진다. 언제나 우주의 아버지를 대변한다.

16:3.4 으뜸 영 2번. 그는 언제나 영원한 아들을 대변하고, 그를 위해서 말씀한다. 이 영은 2번 초우주의 운명을 지휘하며, 제2 초우주의 서울에 자리잡은 일곱 반영 영들과 언제나 연락을 가진다.

16:3.6 으뜸 영 3번. 이 영은 3번 초우주를 책임지며, 일곱 으뜸 영이 회의할 때, 무한한 영을 언제나 대변한다. 제3 초우주 본부에서 일곱 반영 영들과 언제나 연락을 가진다.

16:3.8 으뜸 영 4번. 그는 아버지와 아들에 기원을 가지는 거대한 성격자 집단을 보살핀다. 4번 초우주를 책임지며, 아버지와 아들을 함께 대표할 필요가 있을 때, 말씀하는 분은 언제나 으뜸 영 4번이다. 제4 초우주 본부에 있는 반영 영들과 언제나 몸소 연락을 유지한다.

16:3.10 으뜸 영 5번. 동력 지휘자, 동력 중심, 물리 통제자로 알려진 거대한 집단의 존재들에게 조언자이다. 이 영은 또한 아버지와 합동 행위자에 기원을 가지는 모든 성격자를 보살핀다. 일곱 으뜸 영의 회의에서, 아버지와 영의 공동 태도를 대변한다. 제5 초우주 본부에서 일곱 반영 영들과 언제나 연락을 가지고 있다.

16:3.12 으뜸 영 6번. 영원한 아들과 무한한 영의 통합된 성품을 나타내는 듯하다. 일곱 으뜸 영의 회의에서, 영원한 아들과 무한한 영이 공동으로 말씀할 필요가 있을 때 대변한다. 제6 초우주의 사무를 지도한다. 그는 제6 초우주 본부에서 일곱 반영 영들과 언제나 연락을 가지고 있다.

16:3.14 으뜸 영 7번. 제7 초우주를 주관하는 영은 우주의 아버지, 영원한 아들, 무한한 영을 골고루 나타낸다. 삼자일체 기원을 가진 모든 존재를 돌보는 조언자이며, 또한 승천하는 모든 하보나 순례자에게 조언자요 지도자이기도 하다. 일곱째 으뜸 영은 최상위의 영적 몸과 개인적. 유기적 관계를 드러내며, 최상 존재의 영적 태도를 설명할 필요가 있을 때, 활동한다. 파라다이스에서 일곱으뜸영의 회의때 주관하는 장이다.

 

 

14:5.4 처음 도착할 때, 지적 존재들은 제7 회로의 안내 세계에서 영접 받고 거기서 정주한다. 초우주 으뜸 영의 신분을 이해하게 되면, 제6 회로로 옮겨진다. 최상위를 깨달으면, 제 5회로로 옮겨진다. 무한한 영에 도달하면, 제4 회로로 이동한다. 아들에 도달하고 나서, 제3 회로로 옮겨진다. 아버지를 인식하고 나서, 제2 회로에 가서 머무른다. 제1 회로에 도착하면, 파라다이스 봉사에 받아들인다. 무기한으로 영적 성장에 따라 안쪽 회로에 머무른다. 거기서부터 승천 순례자는 파라다이스에 거주하고 최후자 군단에 입단하려고 안쪽으로 간다.

16:5.4 한 으뜸 영의 물리적 도장은 사람의 물질적 기원의 일부이다. 으뜸 영의 날인은 필사자가 하보나에 이르기 전 어떤 승천 단계에서도 바로 그 존재에 기본이다.

16:5.5 진화적 필사자의 삶의 체험에서 나타나는 뚜렷한 성격의 경향은 각 초우주의 특징을 나타내며, 지배하는 으뜸 영의 본성을 직접 표현한다. 이러한 성향은 그러한 상승자들이 하보나의 10억 교육 구체에서 마주치는 오랜 훈련과 통일하는 단련을 받고 난 뒤에도, 결코 완전히 지워지지 않는다. 이어지는 강렬한 파라다이스 문화도 초우주 기원을 나타내는 흔적을 없애기에 충분하지 않다. 상승한 필사자는 세월이 지나도 영원히 그가 출생한 초우주를 주관하는 영을 가리키는 특징을 보일 것이다. 심지어 최후 군단에서도, 진화적 창조에 대한 완전한 삼위일체 관계를 나타내려고 할 때, 각 초우주에서 한 명씩, 항상 일곱 최후자들(seven finaliters)의 한 집단이 소집된다.